저비용,고효율 두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온라인 광고 플랫폼!! 리더스타임

광고비는 낮게!! 광고 효율은 높게!! 새로운 개념의 광고 플랫폼 리더스타임

 

광고비 지출이 부담되시나요?? 부정클릭으로 인한 요금이 두려우신가요??

 

리더스타임 CPT로 고민해결!! 팍~팍~!

 

 

 

 

리더스타임 CPT란?

 

CPT는 Cost Per Time의 약자로 시간에 따라 비용이 발생하는 새로운 광고 플랫폼으로 소비자가 광고주의 홈페이지에 머무르는 시간에 따라 광고비가 과금되는 광고입니다.

 

기존의 배너광고와 클릭광고의 장점만을 살린, 업계 최초의 광고방식입니다.

 

온라인 광고의 대표적인 CPC광고의 문제점은 무효클릭과 부정클릭이였습니다. 하지만 리더스타임의 CPT광고는 무효클릭, 부정클릭을 차단하기 위해 클릭 후 5초 이내에는 광고비를 과금하지 않으며, 방문자의 액션을 체크하여 체류시간에 따른 단계별 과금이 됩니다.

 

 

 

 

 

 

 

 

광고주의 걱정거리 부정클릭!! 리더스타임 해결책!!

 

광고주의 걱정거리는 부정클릭입니다. IP변환 프로그램 및 경쟁사의 악의적인 클릭 등의 방식으로 부정클릭으로 인한 광고주의 20%~30%의 효율없는 광고비가 지출되고 있습니다. 리더스타임은 부정클릭에 대한 모니터링 시스템이 구축되어 있고 다양한 변수에 대응하여 실제 발생한 광고 효과에 대한 광고비 과금 됩니다.

 

홍보배너링크

 

 

 

 

리더스타임 CPT의 강점!

 

1. 타켓팅 노출!!

 

 

 

 

 

2. 장점

 

 

 

3. 광고관리

 

 

 

 

 

 

4. 필터링 시스템

 

 

5. BJP의 다양한 광고 플래폼

 

 

 

리더스타임 CPT의 핵심기술!

 

 

리더스타임 CPT광고는 컨텐츠의 키워드를 매칭하여 키워드에 해당되는 광고가 송출되고 타켓팅 되는 방식이며 타켓팅 기법은 리더스타임 모든 광고 단위에 탑재되는 기능입니다.

 

이용자의 검색 형태를 관찰하고 매체의 컨텐츠 내용을 분석하여 고객의 관심에 기반한 광고를 송출합니다.

 

또한 리더스타임 CPT광고를 진행하게 되면 광고 분석 리포트를 통해 각 광고 효과에 대한 상세한 운영 결과를 확인할 수 있으며, 광고주는 해당 보고서 분석을 통해 효과적인 광고나 및 배너스타일을 손쉽게 변경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리더스타임 광고는 저비용, 고효율 두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는 신개념 온라인 광고 플랫폼으로 광고주분들에게 또 다른 기대효과를 보실 수 있을실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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