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째도 워터플라워 분당점에서.....

둘째도 워터플라워 분당점에서....

 

워터플라워 분당점 답사후기!! 이제서야 올리게 되네요. 방문은 7월에 했었는데...너무나도 바쁘게 살다보니 답사후기가 늦었네요~^^

 

워터플라워 분당점 답사후기 시작해볼게요~^^

 

첫째도 워터플라워!! 둘째도 워터플라워!!

 

첫아이, 둘째아이 돌잔치 장소 선택하는데 있어서 첫째에 비하면 많은 고민을 하지 않고 워터플라워로 결정하게 됐습니다.

첫째아이때의 돌잔치 준비때 돌잔치 전문업체인 "워터플라워"에서  돌잔치에 필요한 것들을 준비할수 있도록 도와주었고, 동영상과 초대장에 쓸 사진만 고르면 되서

어렵지 않게 준비를 할 수 있었습니다.또, 돌잔치마치고 워터플라워의 서비스, 음식 또한 너무나도 맛있었기 때문에 둘째아이의 돌잔치 장소 선택은 무조건 워터플라워 였습니다.

 

 

 

▲첫째아이 돌잔치 홀.

 

 

▲둘째아이 돌잔치 예정인 홀.

 

워터플라워 분당점은 바이올렛, 오렌지, 블루, 그린, 전통홀 총 5개의 홀로 되어있고 저희는 블루홀로 결정하였답니다.

 

 

 

 

워터플라워에 방문을하고 간단한 설명을 듣고 시식을 하기위해 준비된 홀로 이동~!! 저희가 앉게될 자리에 둘째의 이름이 있네요~^^

메인메뉴는 등심스테이크로 즉석에서 만들어 바로 먹을수 있고, 후식코너도 따로 신설되어  선택의 폭이 더 넓어져 만족감이 더했어요.

 

 

 

 

 

 

 

 

이번엔 포토톤으로 가보았어요.

 

 

 

 

멋진 그림들을 배경으로 사진촬영하기에 좋아요~ 복도쪽으로 포토존이 있고, 입구쪽으로도 가족촬영용 배경이 마련되어 있어요.

첫째때 스냅촬영을 하지 않아 아쉬웠는데 이번엔 워터플라워 협력업체에 스냅촬영 예약하고 왔답니다^^.

 

얼마 남지 않은 돌잔치 준비잘해서 멋지게 치루려고 합니다.

이상 워터플라워 분당점 답사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