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미인4 배소영, 대박반전!!어떻게 이렇게 변할수있지?

미인4 배소영, 대박반전!!어떻게 이렇게 변할수있지?

 

어제 방송된 렛미인4에서는 성별은 여자지만 남자의 모습으로 살고 있는 의뢰인(배소영씨)이 출연했다. 의뢰인은 어릴적 남자애들에게 끌려가 몹쓸 짓을 당한 후 내게 상처준 그 애들처럼 하면 나를 건드릴 수 없을거 같았다며 남자처럼 살아야했던 사연을 말하며 눈물을 쏟았다.

 

검고 거친 피부, 돌출된 입과 광대로 인해 굵고 투박한 얼굴선, 거칠고 공격적인 말투, 시니컬한 표정에는 그 간의 상처가 고스란히 붇어있었다. 그녀의 이런 모습때문에 어느 누구도 의뢰인을 여자로 보지 않았다.

 

렛미인 MC와 닥터스 군단은 그녀를 1대 렛미인으로 선정했으며 이후 의뢰인은 렛미인 역사상 가장 놀라운 반전을 보여줬다.

 

 

etc-image-0etc-image-1

 

▲렛미인 시즌4 Before

 

의뢰인은 '아들','남자','오빠'등 여성이 아닌 남성의 이름으로 살아왔고 심지어 그녀는 목욕탕에 갔다가 남탕에 들어간 적도 있었지만 아무고 그녀가 여성인것을 눈치채지 못했다고 한다.

렛미인4 주인공으로 선정되고 82일간의 시간이 흐른 뒤 다시 스튜디오에 등장한 의뢰인 배소영의 모습은 인형 미모에 수줍은 표정까지 겸비한 천상 여자였다.

 

 

etc-image-2etc-image-3

 

 

외모와 함께 성격까지 180도 달라진 대반전을 선보인 의뢰인 배소영으로 인해 방청객과 MC들까지 놀랄수밖에 없었다. 뒤이어 등장한 부모님 또한 한눈에 딸을 알아보지 못해 딸이 눈물 흘리는 모습을 본 후에야 그녀를 알아봤다.

 

레미인4로 인해 여자로 다시 태어난 의뢰인 배소영,,, 정말 놀랍다~

 

렛미인4 대박반전,,충격변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