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호체계도 구분못하는 경찰관...선량한 시민을 신호위반으로 적발하네..블랙박스 없었다면...

 

신호체계 구분못하고 오인단속하는 경찰관..만약 블랙박스가 없었다면.....

 

15일 자동차관련 사이트에 경찰관의 오인단속으로 인해 억울하다며 블랙박스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을 보면 이 분이 얼마나 억울할 지 그 심정이 이해간다.

 

<▼블랙박스 영상▼>

 

블랙박스 영상을 보면 운전자는 100% 신호위반한 사실이 없음을 블랙박스가 증명하고 있다. 하지만 경찰은 운전자가 신호위반을 했다며 박박 우겨댄다...적장하반도 유분수지..떡하지 블박이 증명하고 있는데 말이다.

 

 

 

 

 

 

 

경찰관은 신호체계에 대해 전혀 모르고 있는것이다. 신호등이 반대편이 빨간불이라고 진행방향도 빨간불일거란 생각으로 단속을 했던것이다. 븅~ 직좌 후 직진, 진직 후 직좌 이런거 모르나?? 목소리 들어봐서는 생초보는 아닐듯 싶은데....

 

만약 운전자에게 블랙박스가 없었다면 정말 억울한 정도가 죽이고 싶을 정도 였을것이다.

 

경산경찰서는 홈페이지와 관련사이트에 사과문을 게시하고 해당 경찰관에 대한 감찰 조사가 진행 중이라며 운전자에게 우려를 끼쳐 죄송하다고 사과했다.

 

진짜...블랙박스는 필수로 달아야하나보다..아직 내차에는 블랙박스가 없는데..나도 언제 저런일이 생길지 모르지 만약에 대비해 설치를 꼭해야되나보다.

 

젠장!!!! 난 경찰들 급한것도 없는데 싸이렌 울리고 신호위반하는거 많이 봤는데...이런건 우째야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