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상국의 여자친구, 엘프녀 천이슬 과거 섹시 노출 화보 화제!!베이글녀 인증!!

양상국은 11일 tvN프로그램 '삼촌로망스'의 기자회견에서 여자친구이자 배우 천이슬과의 귀촌에 관한 생각을 밝힌 가운데 천이슬의 과거 사진이 또다시 화제가 되고 있다.

 

 

 

이날 인터뷰에서 양상국은 "서울에서 지내는 것이 행복하긴 한데 결혼 후 아이를 낳고, 그 아이가 성장할 때는 귀농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여자친구인 천이슬을 언급하며 "여자친구와 결혼 얘기는 아직 안했지만 여자친구가 마당에서 강아지를 키우는 전원생활을 좋아한다. 결혼을 하게 되면 귀촌을 시작할 것 같다"고 말했다.

 

양상국은 천이슬과 연인관계임을 공식인정할때도 양상국의 그녀 천이슬에 대한 관심이 폭발하였는데..또 다시 양상국의 인터뷰로 인해 양상국의 여자친구인 천이슬이 재조명받고 있다.

천이슬은 모델활동을 하면서 배우로 활동을 하고 있다. 일전에 사랑과전쟁에 잠시 출연했으며 많은 활동을 한건 아니였다. 이쁜 외모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귀여운 얼굴도 매력있지만 그녀는 볼륨있는 몸매로 베이글녀로 인기를 얻고 있으며 거기에 섹시미까지 더해져 많은 남성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다.

 

 

 

 

 

천이슬의 일상모습도 화보이지만 그녀의 맥심화보와 레전도오브소울의 화보는 더욱 더 매력적이다.

 

 

 

 

 

 

 

 

 

 

 

 

 

 

 

 

 

 

양상국와 천이슬 커플 오래오래 사귀어 결혼까지 골인하고 양상국의 목표인 귀촌 꼭 하길 바래요~양상국의 여자친구인 천이슬양도 귀촌과도 약간은 어울릴듯...양상국처럼 완전 어울리지는 않겠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