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근차근 부자? 차근차근 부자들만이 아는 저축보험의 비밀

세상의 부자 유형에는 "갑자기 부자" "차근차근 부자" "처음부터 부자" 세 가지가 있다고합니다.

"갑자기 부자" or "처음부터 부자"라 하면 운이 타고 나야 할 것이고, 차근차근 부자는 얼마든지 누구나 부자가 될 수 있다는 희망을 줍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 "차근차근 부자"가 될 수 있을까요?

 

 

"차근차근 부자"가 되기 위한 방법 중 가장 효율적인 방법에는 소 걸음처럼 한발씩 우직하게 긴 목표를 보고 걸어가는 것입니다. 긴 시간을 조금씩 쌓다 보면 어느새 큰 목돈을 만들어 부를 일구게 될 것이며, 이렇게 되기 위한 최적의 솔루션이 바로 저축보험이라고 합니다.

 

 

지금부터 "차근차근 부자"들만이 아는 저축보험의 비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1%의 금리로 4년을 더 저축할 수 있다??

 

저축보험은 일반적으로 시중금리 보다 약 1%~1.5%p 높은 공시이율이 적용됩니다. 상대적으로 은행권보다 금리가 높은건 맞습니다. 저금리시대에 1%의 금리는 매우 중요하며 금리 1%의 차이는 장기간 운용했을 때 원리금 차이를 더욱 더 크게 나타냅니다.

 

20년간 100만원씩 매월 적립했다고 가정했을 때, 4%와 5%의 이자수익의 차이는 약 4,400만원 가량이 됩니다. 이는 매월 100만원을 4년 동안 더 붓는 금액입니다. 금리 1%차이가 4년을 더 저축할수 있게하는 셈이죠. 부자들이 1%의 금리에 연연하는 이유가 여기에 있다고 할수있습니다.

 

[간편상담 신청]

 

 

 

▣ 15.4%만큼을 더 주는 저축보험의 이자수익 

 

저축보험은 10년 이상 유지를 하면 이자수익에 대해서 비과세가 적용된다는것은 모두가 알고 있는 사실이니다. 시중금리가 떨어지고 은행금리까지 떨어지면서 예전보다 은행을 찾는사람은 줄었지만 그래도 은행권이 안전하다는 이유로 은행권의 저축을 많이 찾고 있죠. 그러나 은행은 무조건 이자수익에 대해서 15.4%라는 세금을 차감하고 예금자에게 지급합니다. 몇 푼 안되는 이자금에 세금까지 강제징수하니 허탈하기 짝이 없죠. 반면 저축보험 가입자는 은행예금 가입자보다 15.4%를 더 얹어서 받는 결과는 갖습니다.

 

 

 

▣ 꿈틀거리는 경기변동에도 믿고 맡길만한 저축보험!!

 

사실 경기상황은 늘 변동합니다. 좀더 공격적으로 투자운용을 하는 투자자라면 원금손실이라는 위험을 무릅쓰고 수익을 추구해야하지만,그만큼 경기변동에 민감하며 원금이 깨질 위험도 있습니다. 그러나 저축보험은 예금자보호가되는 금융상품입니다. 아무리 경기가 곤두박질을 쳐도 원리금 5000만원까지 보장이 됩니다. 게다가 금이변동이 투자수익률만큼 민감하지도 않아 더 안정적으로 목돈을 불려갈수 있을것입니다. 목돈을 불려가길 원한다면 저축보험이 최고이 대안이 될수있습니다.

 

 

 

▣ 차근차근 부자되기 위한 10년 목표!!

 

보험은 초고령사회를 바라보고 있는 지금의 상황에서 새롭게 주목받고있고 변화무쌍하게 진화를 거듭하여 "큰돈"을 만들고자 하는 이들에게 다양한 목적을 충족시킬수 있는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저축보험은 붓다가 급전이 필요하면 중간에 찾아서 쓸수있는 중도인출기능, 목돈을 맡겨두고 이자만 받을수있는 기능, 적립하다가 가입자가 사망해도 더 큰 금액을 받을 수 있는 보장기능까지 입맛에 맞게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금리도 높고 세금 한 푼 안떼고 고스란히 내 호주머니에 들어가며 믿고 맡길 만큼 안전한데다가 다양한 선택옵션까지 구비되어 있으니 이보다 더 좋을 수 없는 것이 저축보험입니다.

 

 

 

▣ 연금,저축보험 어떤상품이 좋을까??

 

연금/저축보험은 각 보험사마다 다양한 상품들이 있다보니 전문적인 지식이 없는 한 스스로 분석하여 선택할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요즘에는 인터넷을 통해 비교적 간편하게 상품에 대한 비교견적을 받아보고 무료상담을 받을 수 있는 보험비교사이트들이 많습니다. 보험비교사이트를 이용하여 연금/저축보험에 대한 자세한 상담과 비교견적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비교견적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연금/저축보험 비교견적서비스 받아보기[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