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버터칩 얼마나 맛이 있길래 이리도 난리일까? 해서 먹어봤습니다!!

허니버터칩 과연 얼마나 맛이 있는걸까???

 

네이버 실시간 순위에 랭크되고 SNS, 뉴스기사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허니버터칩이란 과자에 대해 관심을 가졌을겁니다. 저 또한 도대체 "허니버터칩"이 얼마나 맛이 있길래!! 검색순위, 인터넷기사, SNS, 연예인들까지 그 난리일까??

 

그 맛이 궁금했지만 일부러 찾아가서 사먹고 싶은 충동은 못느꼈습니다. 그러다 우연히 다이소에서 발견한 허니버터칩!! 우연히 발견하게 되어 냉큼 허니버터칩을 구입하여 먹어보았습니다.

 

그 유명한 "허니버터칩" 과연 그 수많은 극찬만큼이나 맛이 있었을까요??

 

 

아래 사진은 허니버터칩을 구매하기 위해 판매처를 알아보는 네이버 지식IN을 캡쳐한 사진입니다.

 

 

▲지난 뉴스기사에서 다루었던 내용들...<출처:네이버 캡처>

 

달콤한 벌꿀이 들어간 "허니버터칩"입니다. 다이소에서 1,000원에 구입했습니다. 달랑 3개있던 그 유명한 허니버터칩!!

 

 

그런데...

 

그런데....그런데 말이죠. 참 이상합니다.

 

맛은...언론이며 연예인이며 기타 등등 에서 그렇게 극찬을 했는데...왜 전 그닥~이였을까요??

맛을 설명하자면 짭짜름한 맛에 달달한 맛에 버터향이 납니다. 그런데 그렇게 극찬해서 먹었는데...별로 였어요.

 

'중독적인 맛이다!' '한번먹으면 절대 잊을 수 없는 맛이다' 그 외에서 다양한 맛평가들이 있었지만...

 

그렇게 막 땡기고 또 먹고싶다는 생각은 안듭니다. 제가 과자를 아주 많이 좋아하는것은 아니지만..가끔 즐겨먹긴합니다.

 

"허니버터칩"의 짠맛 때문에 그런건지...다른 포테포칩에 비해서 짠맛이 다소 강한면은 있습니다.

그렇지만 또 먹고싶고 완전 먹고 싶은 그런 느낌은 전혀 없었던거죠~

 

 

 

 

결론은 그냥 포테토칩에 소금+설탕+버터??정도...

 

다른분들은 모르겠지만 전 그랬어요~~ㅎㅎㅎ

 

이상 허니버터칩에 대한 저의 짧은 맛평가를 마칩니다~^^